
안녕하세요. 마케터 유니입니다.
오늘은 디지털 마케팅의 한계성을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 경쟁과다
인지저조, 광고 효율 저하되는 한계가 있습니다.
- 타겟의 축소
아이폰 개인정보의 보호로 쿠키리스 되는 한계가 있습니다.
- 성과 측정의 어려움
광고 데이터를 보고 성과를 제대로 측정하기 위해서는
전문성과 기술력이 필요한 한계가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한계성을
극복하기 위한 방법은?
그로스 융합 디지털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경쟁 과다로 인한 광고비 증가의 문제를
-> 광고 영역 효율 증진을 위한 그로스 해킹을 도입해야 합니다.
쿠키리스로 서드파티 활용이 점차적으로 제한되는 문제를
-> 자사 상호작용 타겟 구축을 해야 합니다. (퍼스트 파티)
광고성과 측정 기술력 보유가 필요한 문제를
-> 데이터 분석능력을 보유해야합니다.
그로스해킹 프레임워크 AARRR 퍼널 분석
그로스 해킹 과정 중 대표적인 그로스해킹 프레임워크인 AARRR 퍼널을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AARRR이란?미국의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인 500 startups를 이끌고 있는 Dave McClure가 개발한 분석 프레
dbslblog.tistory.com
'Marketing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그로스 마케팅 정의 (0) | 2024.04.08 |
|---|---|
| 디지털마케팅 정의 (0) | 2024.04.08 |